몇몇 분들께서 페이스북 트위터 어플이 로그인 오류가 나신다고 해서 확인해 봤습니다.
트위터 어플을 지우고 검색해서 어플 페이지로 갔습니다.


어플 추가를 누르고 나니




어플을 페이스북에 접근 허용여부를 묻는 군요.


설치후 실행하려고 하면 로그인 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정말 오류가 날까?


확인결과.. 역시나.. 오류가 뜨는군요.. 몇번을 해봐도 저모양입니다..
괜히 지웠어.. 멀쩡한거 잘쓰던걸.. ㅠㅠ


방법이 없을 까 해서....
개발자에게 문의란을 클릭해 들어갔습니다.


facebook login  을 키워드로 검색해서 들어가니
I can't add twitter to my facebook account. 라고 누가 질문을 올려놨군요 


http://help.twitter.com/entries/87314-i-can-t-add-twitter-to-my-facebook-account

이런 젝일헐... 읽어보니... 일단 다시지우고 깔아보라는 이야기네요.
F5 로 팝업창이 뜰때까지 리프레시 해보라니.. 무슨말인지..
아무것도 안 나오는 페이지가 떴을 때 이렇게 하라는 말인것 같아 보입니다.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건데 버전을 업데이트 하면서 오류가 생긴 것 같습니다. 처음 이 어플을 설치할 때에 봤던 로그인 화면이랑 좀 달라진걸로 봐서 뭔가 버전업을 한 것 같은데 그런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긴게 아닐까하네요.. 일단 알아는 봤는데.. 명쾌하게 답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대체 어플을 사용하라고 나오네요.(노란 박스로 나온부분) 이거라도 어떻게 쓰시면서 달래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업데이트를 읽어보면 몇몇 로그인 오류가 뜨는데.. 아직 해결이 안됐다고 합니다. 일단은 개발자측에서 빠르게 수정되기를 바라는 수 밖에 없겠네요. 혹시 예전 버전이런걸 구해서 설치 가능한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朧月 :

Admin